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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 못이루는 밤을 보내시는 당신께...

잠이 안오시나요?
이 늦은 시간까지 왜 못 주무시나요?

낮에 회사에서 속상한 일이 있어서?
회사에서 커피를 많이 마셔서?
취직때문에 걱정이 되어서?
낮에 너무 많이 자서?
우울해서?


내일 걱정때문에 잠을 못이루신다면 내일 걱정은 내일에 맡겨두세요.
다 잘 될 것입니다.

고민때문에 잠을 못이루신다면 고민을 잊어버리세요.
지금 고민한다고, 걱정한다고 될 일이 아닙니다.

우울해서 잠이 안오신다면 더욱 빨리 주무세요.
우울한 기분이 들때 잠은 우울증을 치료하는 약입니다.

잠 못이루시는 분들을 위해서 지금 빨리 주무실 수 있는 방법 몇가지를 알려드릴게요.

1.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해보세요.
2. 읽기 싫었던 책을 읽어보세요.
3. 따뜻한 우유 한잔이 도움이 됩니다.
4. 자극하는 아무것도 하지 마십시오.
5. 만약 잘수 없다면 침대에서 나가서 졸림을 느낄 때까지 편안히 무엇인가를 하세요.


그래도 잠이 안오신다면 다음 웹사이트를 참고해 보세요.
University of Maryland Medical Center
명상방(Real Player 필요)

편안한 밤 되세요~